친정 아빠도 휴가였던 8월 첫 주, 온 가족 모두 하남 스타필드를 찾았다.





점심으로 문어를 먹겠다고 골라들었으나,





문어는 전채였을 뿐, 스테이크의 대부분도 해치운 아부부.





팥빙수보다 (빵이 맛있었음)





할아버지의 피스타치오 넛들에 더 큰 관심이 있었다.





커피 + 가구 집도





기다리는 재미가 있었고





키즈까페 공간들을 피했던 대신 레고  코너에서 시간 좀 보내고 (K는 집에 레고 박스 3개를 사 두고 아부부를 애타게 꼬시고 있음, 빨리 돌아 오라고...)





어른들 따라다니느라 힘들 법도 한데 잘 놀며 따라 다님.





그리고 또 찾은 수영장. 할머니할아버지께서 여름마다 방문할 손녀 셋을 위해 사 둔 수영장 티켓들 덕을 톡톡히 보고 있다.





그리고 걸어 걸어





부민옥으로.





양무침도 맛있지만 양이 너무 많아 어른 1인이 먹기엔 부담... 다음에 재방문하게 된다면 오히려 양이 많이 들어간 선지해장국을 주문할 것 같다.





간만에 친정 엄마도 같이 무계획인 날엔 평소 엄마가 가 보고 싶었던 곳으로 대리운전사로서 동반.





IKEA 광명 바로 옆에 롯데 아울렛이 연결되어 있어 점심 먹을 데 찾는 데는 문제가 없었다. 초계국수 참 맛있게 먹었음. (다음엔 위에 살얼음은 빼 달라고 부탁드려야지...)





그리고 오전 10시부터 저녁8시까지 풀로 놀았던 하루. 12,13년생 모임.






목동과 문래동 사이의 안양천 물놀이장은 아마도 올 여름 가장 기억에 남을 곳 중 하나가 될 것 같다.






슬라이드 2, 볼풀장, 보트타기 등의 다양한 물놀이 공간.







한국 생활하다 보니 어디든 차 없이 이동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.





아부부의 수영복은 물론, 홀딱 젖었던 내 상의도 걸어가는 동안 모두 말랐음. (물론 바지와 속옷이 마르는데까진 두어시간이... 가장 깊은 풀장의 높이가 80센치 밖에 안 되나 아무래도 애들 노는 통에 바지 뿐 아니라 티도 홀딱 젖게 마련.)





그리고 또 몇년만에 만난 전 직장동료 따라 찾은 한남동 브런치 스팟, 올프리마. 폭염 속에도 괜히 스카프를 두르고 싶었던 오전, 따뜻한 티와 샐러드 맛이 굳.





그리고 난 드디어 몸살. 아부부는 멀쩡.





오는 주엔 대구 일박 일정도 있는데...





아부부만이라도 여름 내내, 가을 겨울 내내 건강해 줄 수 있다면. ..


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