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an Francisco 를 떠나는 날까지 매일 있는 안개 때문에 Golden Gate Bridge 를 보지 못했었다. 하지만 떠나는 날 아침 8시쯤엔 더더욱 짙은 안개가... 그래서 차에서 내리지도 않은 채 골든게이트다리를 지나쳤다. 샌프란시스코에서 가장 중요한 attraction 을 떠나는 길에 썰렁하게 지나치다니. Oh well.










하지만 우리에겐 In and Out Burgers 가 있다! K 친구들이나 내 친구들이나 캘리포니아에 가면 꼭 먹어보라는 In and Out 버거. 그냥 패스트푸드 버거일 뿐인데...라 생각했다가 먹어보니, gourmet 버거구나. ㅋㅋ 기름지지 않은 고기에 야채에 모든 게 집에서 즉석으로 만든 것 같은 깔끔한 맛에 저렴한 가격. Worth 6 dollars (for two).











샌프란시스코에서도 몇시간 지나서야 캘리포니아 주 경계를 지나고 Oregon 주에 들어섰다. Portland 까지는 너무 멀어 포틀랜드에서 1시간 반 정도 남쪽의 Eugene 이란 곳에 머무르며 University of Oregon 캠퍼스를 잠시 구경했다.






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