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번 부산여행이 4번째 부산 여행이었기에 새로운 곳을 둘러보기 위해 특별한 정성/노력으로 나름 itinerary 를 짜 봤었다:

첫째날은 광안리 (다리집) - 해운대 (체크인 후) 달맞이 고개, 동백섬.
둘째날은 다대포 몰운대 - 태종대 - 남포동 (완당집) - 광안리 (밀면집)
셋째날은 체크아웃 전 여유롭게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썬탠.

하지만 실제로는:

첫째날, 광안리 (다리집) - 신세계 센텀시티 (쇼핑)
둘째날, 11시까지 늦잠 자다가 남포동 (완당집) - 경성대 주변에서 커피 한잔 - 해운대 달맞이 고개
셋째날,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해가 나오길 기다림 - 남천동 (밀면)

그래도 먹고자 했던 건 다 먹었으니 뭐. 됐다.










이튿날은 완당국수로 하루를 시작했다. 그리고는 남포동을 거닐면서, 지난 번에 올랐던 용두산 공원엘 이번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랐다.
















제일 처음 이 길을 다닐 땐 삼청동 골목과 비슷하단 생각을 했었다.










삼청동, 명동, 남대문을 합쳐 놓은 듯한 느낌? 골목골목 사이 걸어다니며 eye shopping 하는 것도 나쁘지 않았음.










그리고는 옛 추억을 (나의 초등학생 시절) 떠올리며 달맞이 고개에 오름. 어렸을 땐 언덕위의 집에도 가 보고 달맞이 언덕 갈비집에서도 잘 먹었었던 기억이...










달맞이고개를 오르면서부터










해운대로 내려와 조선호텔 뒷편까지










이날 좀 많이 걸었다.










그리고는 점심도 나 혼자 chi chi boo 라면 먹고 K는 앞에서 구경. 아 재미없어.










하지만 라면집 바로 근처의 cote de dor (맞나) 라는 일본 베이커리. 재밌었다.

+ Recent posts